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정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문경 십자가 미스터리, 경찰 수사 결과 발표

by 포비집사 2023. 6. 23.
728x90
728x90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문경 십자가 미스터리, 경찰 수사 결과 발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에서는 경상북도 문경에서 2011년 발생한 '산골짜기 미스터리 십자가' 사건에 대해 경찰이 며칠 전 수사 결과를 발표했다.

 

 

당시 발견된 거대한 나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어있던 중년 남성의 시신은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과 흡사했다.

 

이를 중심으로 십자가 앞으로 거울이 발견되는 등 성경에 묘사된 예수의 죽음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이 사건은 전 세계적으로도 전무후무한 사건으로 남았다.

 

 

728x90

 

경찰은 이번 수사에서 현장에서 발견된 차량의 차주를 추적해 김 씨라는 택시 기사에 해당하는 인물을 찾아냈다.

그러나 목격자 중 한 명인 주 씨는 시신 사진과 현장 사진을 공개적으로 올리고 감상글을 작성하는 등 의아한 행동을 하였다.

 

 

미스터리한 것 투성이인 이 사건에 대해 경찰은 며칠 후 김 씨의 단독 자살이라 판단했다.

김해의 목재소에서 직접 십자가에 쓰인 목재를 구매하고 스스로 그 십자가에 못이 박혔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발견된 십자가설계도와 실행 계획서를 자살에 대한 중요한 증거라고 판단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를 쉽게 믿지 못했다.

 

 

경찰의 발표로 이번 사건에 대한 의혹은 해결되었으며, 이번 발표를 통해 사건의 진상을 궁금해하던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꼬꼬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