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정보

지구오락실 2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핀란드 사우나 얼음 호수에 입수...

by 포비집사 2023. 5. 27.
728x90
728x90

26일에 방송이 된 뽕뽕 지구오락실 2에서는 지구용사인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핀란드에서 활약을 하였다.

 

이날 지구용사 4인방은 핀란드식 사우나를 체험하였는데. 나PD는 '정말 옛날  방식대로 장작을 때는 사우나"라고 소개를 하였다. 그러자 미미는 '우리가 때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의심을 하여서 웃음을 자아내었다

 

사우나에 입장하자마자 영지는'너무 좋다. 최고다'라고감탄을 하였고 '밖에 나갔을 때 시원하려면 여기에서 땀을 엄청 빼야 한다고'말을 하였다.

 

 

4인방은 '목욕탕에 있으면 건강 이야기를 하라수밖에 없'다면서 이야기 꽃을 피웠고, 운동을 하면서 땀을 배출했다.

 

80도 사우나에서 20분 동안 땀을 배출한 4이니방은 얼음 호수에 입수하면서 현지인처럼 냉온 냉온 체험을 하였지만 곧장 얼음 호수에서 빠져나오며 '이건 아니야'라고소리치고 '온수풀 열라'면서 호들갑을 떨고말았다.

728x90

 

이에 나PD는온수풀에서놀고 있던 4인방에게 접근을 하여 '사우나 매점을 열까 한다'면서 4인방을 유혹하였다. 퀴즈를 맞히면 상품을 얻을 수 있지만, 틀릴 경우 레몬이나 감초 사탕을 먹어야 한다고 하였다.

 

감초 사탕을 맛을 본 유진은 '으어?라면서 놀라더니 힘을 풀려 주저 앉고 말았다. 이어 '이게 뭐야? 먹으면 안될걸 먹은 맛이다, 달았다가 짯다가 시었다가, 아무튼 먹지마라'면서 경고를 하였다

 

미미는 감초 사탕을 먹자마자 도로 뱉어 내면서 힘들어 하였고 입가심을 위해서 레몬을 먹으면서 벌칙을 이중으로 수행하였다.

 

은지는 감초 사탕을 음미하더니 '괜찮다. 씹으면 씹을 수록 달콤한 맛이 올라온다'라면서 감상을 하였다 미미는 '샴푸 맛이 나지 않냐'면서 놀라워 했고 은지는 '향신료 햐을 좋아한다'면서 대답을 하였다.

 

마지막으로감초 사탕을 맛을 본 영지는 소리없이 아우성으로 맛표현을 하였고 이어 '이걸 어떻게 먹었냐, 너무 맛없다'고 황당하였다.

 

맴버들은 감초 사탕을 맛있게 먹는 은지를 신기해 하엿고 은지는 '맛있다기보다는 먹을 만하다'면서 말을 하였다.

이를 본 나PD는 '이걸 제일 싫어한다. 48년 인생 데이터에 없는 맛'이라면서 질색하였다

 

 

 

 

 

 

출처-지구오락실 2

 

728x90
728x90

댓글